학회지
  • 논문제출안내
  • 편집방침 및 윤리헌장
    • 전략경영연구
  • 편집위원회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303 25권 1호 (3). Effects of Earnings Pressure on Corporate Lobbying Strategy: An Attention-Based Perspect  
등록일,2022-05-03조회,10
관리자 2022-05-03 10
302 25권 1호 (2). 기업회생 과정에서 협상 상황이 협상 성과에 미치는 영향: 협상자 유형의 조절효과  
등록일,2022-05-03조회,3
관리자 2022-05-03 3
301 25권 1호 (1). 소셜 벤처 성장 이론: 혼합성의 다이내믹스 고찰  
등록일,2022-05-03조회,8
관리자 2022-05-03 8
300 24권 3호 (4). 유연근무시간제 확산의 제도적 동인과 사회적 파급효과  
등록일,2022-01-03조회,25
관리자 2022-01-03 25
299 24권 3호 (3). 이해관계자 자본주의 관점의 기업지배구조 연구현황 및 발전방향  
등록일,2022-01-03조회,16
관리자 2022-01-03 16
298 24권 3호 (2). 기업의 성과피드백과 전략적 변화: 최고경영진 및 사외이사의 산업 외부 네트워크의 조절효과  
등록일,2022-01-03조회,13
관리자 2022-01-03 13
297 24권 3호 (1). 한국기업 사외이사 네트워크에서의 끊어진 연결 복구: 기업 엘리트집단, 자원의존, 조직학습 관점을 중심으로  
등록일,2022-01-03조회,14
관리자 2022-01-03 14
296 24권 2호 (6). 국내 사회적기업가정신 연구 동향 분석과 과제  
등록일,2021-09-07조회,32
관리자 2021-09-07 32
295 24권 2호 (5). 군사기술 네트워크가 민군겸용 기술개발에 미치는 영향  
등록일,2021-09-07조회,7
관리자 2021-09-07 7
294 24권 2호 (4). ESG 또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, 그리고 기업 재무성과: 실증연구 고찰과 향후 발전 방향  
등록일,2021-09-07조회,11
관리자 2021-09-07 11
293 24권 2호 (3). 공동내집단 정체성 재범주화 개입을 통한 NIH(Not-Invented-Here) 신드롬 해소 전략  
등록일,2021-09-07조회,5
관리자 2021-09-07 5
292 24권 2호 (2). Competitor identification and value creation of strategic alliance: A cognitive aproach  
등록일,2021-09-07조회,4
관리자 2021-09-07 4
291 24권 2호 (1). 신흥국에서 기업의 R&D 투자 활동과 정부 보조금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  
등록일,2021-09-07조회,6
관리자 2021-09-07 6
290 24권 1호 (4). 중소기업의 사회책임경영: 사회적 책임 활동 다양성과 성과  
등록일,2021-05-04조회,19
관리자 2021-05-04 19
289 24권 1호(3). 디지털 콘텐츠 산업에서의 최고경영자의 교체가 기업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: 기업 연령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  
등록일,2021-05-04조회,10
관리자 2021-05-04 10
12345678910다음
제목 내용 이름 검색